우리에게 즐거움을 주는 스마일 타투

2021. 11. 18. 21:40타투 작업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타투가 있다면

스마일 타투가 아닐까 싶다

 

 

나의 다섯번째 타투도

역시 스마일이었으니까~

 

그만큼 스마일 타투의 사랑은 대단하다

 

 

 

 

 

손가락 타투는 정말 정말

백번 천번 비추하는 타투부위이지만

 

사실 작업하고 나면 너무나 예쁘기에

"다 지워집니다"라고 설명은 드리면서

그냥 해드릴 수 밖에 없다.

 

 

*손가락타투는 대부분 리터치가 발생하는 부위입니다.*

 

 

 

 

손가락 안쪽에

요로코롬 귀여운 스마일

 

어떻게 내가 너를 보며 웃지 않을 수 있겠어

ㅎㅎㅎㅎ

 

 

귀여운 스마일타투, 손가락타투,

타투이스트가 추천하는 타투디자인

 

Smile Tattoo :)

 

 

 

 

 

마포타투, 공덕타투, 스마일타투, 미니타투추천

https://open.kakao.com/o/sBlePtxc

카카오톡 미니타투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