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공덕역에서 옥정 신도시 출장타투 다녀왔어요~

2021. 7. 20. 22:41타투 작업

 

 

지난달 지인의 소개로

경기도 옥정 신도시에 다녀왔어요

 

 

나눔할 옷들이 몇가지 있었는데

나눔 할 겸

 

타투 의뢰가 들어와서

기분좋게 다녀왔습니다.

 

 

 

 

보통 작업을 하면

몇시간은 무언가 먹기가 힘들기 때문에

 

출발하면서 차에서 편의점에서

샌드위치와 커피를 흡입하면서 갔어요

ㅎㅎㅎㅎ

 

 

 

 

 

 

 

고객님이 요청하신 스마일 타투를 할 예정이예요

 

고객님 댁에는 프린터가 없어서

프린터와 노트북을 미리 챙겨갔어요

 

 

 

원하는 사이즈대로 샘플을 출력해서

어울리는 사이즈로 맞춰 작업을 들어갑니다.

 

 

 

 

 

 

뒷팔 쪽에 보이지 않는 위치에

귀엽게 스마일 타투를 작업 할 예정이예요

 

 

 

 

 

 

 

기존에 척추와 오른팔에 레터링이 있으셨는데

스마일 이모티콘을 넣으니

뒤에서 봤을때 디자인이 딱 떨어지네요

 

타투도 전체적인 바디 디자인이때문에

위치도 매우 중요한 부분이예요

 

 

 

 

 

 

 

 

마포타투샵 스마일타투

꺅~ 너무 귀여운 스마일 ㅠㅠ

 

저도 스마일 타투가 있긴 하지만..

이리 보니 또 너무나 사랑스럽네요

 

 

 

 

 

두 아이의 육아를 하시면서

코로나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계시다는 고객님

 

앞으로는 많이 웃을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며

밝고 긍정적인 분이라서

작업하면서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미니타투 하나로 출장은 조금 부담되서

두 분이 함께 의뢰 주셨는데요

 

지인분의 친구분이 첫타투를 맡겨주셨답니다.

 

 

 

 

 

Luce sicut stellae

별처럼 밝게 빛나라

-라틴어-

 

라틴어의 인기 레터링 중 하나의 문장이었어요

 

 

결혼을 하신 분이셨는데

남편분의 반대가 심했다가 최근 승낙을 해주셨대요

ㅎㅎㅎㅎㅎ

 

 

 

 

 

 

레터링만 하기에 아쉬워서 꽃송이도 넣어달라 하셔서

예쁜 꽃송이까지 담아드렸더니

너무나 완벽한 레터링 어깨타투가 완성 되었어요

 

 

마침 또 예쁜 옷을 입고 와주셔서

타투가 더 돋보였던것 같아요

 

 

 

 

 

 

 

아늑한 고객님의 집에서

내집처럼 편하게 작업을 마쳤습니다.

 

 

 

 

 

업무나 육아, 코로나 사태 등으로

타투샵 방문이 힘든데, 타투 작업을 원하신다면

 

출장타투, 방문타투가 가능합니다.

 

 

 

 

 

 

 

 

저는 운전을 좋아하는 편이라

출장 다녀오는 길도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먼길 다녀왔기 때문에

다시 방문 드리기 힘들 수 있어서

 

리터치 발생하지 않도록

최대한 꼼꼼히 작업해드렸답니다

 

 

 

 

서울, 수도권 인근 지역만 가능하구요

출장타투 관련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카카오톡 링크로 문의주세요

 

https://open.kakao.com/o/sBlePtxc